
0명 평가
줄거리
오기노 담임은 2학년 C반 학생들의 미움을 받고 있었다. 그 이유는 등교 거부 학생들에게 편지를 쓰는 일과가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녀는 자…오기노 담임은 2학년 C반 학생들의 미움을 받고 있었다. 그 이유는 등교 거부 학생들에게 편지를 쓰는 일과가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가르치고 있는 반이 모두 희망과 이상을 가득 채운 곳이라고 믿었다. 그러던 어느 날, 등교 거부 학생 요아라시가 학교에 나타나서 오기노에게 자신을 구하러 왔음을 밝혔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