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명 평가
줄거리
오키나와의 평범한 고등학생 사야는, 어릴 적부터 기억하지 못하는 1년의 기간이 있었던 것만을 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의 앞에 나타난 것은 …오키나와의 평범한 고등학생 사야는, 어릴 적부터 기억하지 못하는 1년의 기간이 있었던 것만을 안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의 앞에 나타난 것은 정체 불명의 생명체 '익수'였다. 익수는 인간의 형태를 띠었지만, 사람들의 피를 빨아먹는 흡혈 생물이었다. 사야는 그녀의 슈발리에 하지에 의해 살려지지만, 그녀의 피가 익수를 죽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을 알게 된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보세요